검색

공지사항

무인카드 디지털복합기(복사프린터겸용) 위탁운영 업체 변경관련 복사카드 잔액환불 안내

2016-06-15조회 894

작성자
서비스담당자
이메일

무인카드 디지털복합기(복사프린터겸용) 위탁운영 업체 변경관련 복사카드 잔액환불 안내

 

안녕하세요? 행정지원처 물품관리팀에서 알려드립니다.

무인카드 디지털복합기(복사프린터겸용)를 운영하던 업체(코보시스템)가 2016년 8월 17일(수) 운영을 종료합니다.

이에 구입하신 복사카드를 가능한 종료기간 내 사용하셔서 소진하시기 바라오며, 소진하지 못한 잔액을 환불하실 분은 아래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행정지원처 물품관리팀(031-400-6913)으로 연락바랍니다.

 

※ 복사카드 환불접수 장소

    - 학생취업지원처 학생지원팀

    - 행정지원처 물품관리팀 (☎031-400-6913)

 

※ 잔액 활불 시 진행사항 및 유의사항

    - 환불하실 복사카드와 통장사본 및 성함, 연락처를 같이 제출하시면, 업체에서 남은 잔액을 확인 후 입금예정이라고 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 환불접수 최종기한은 8월 17일(수)까지로 반드시 기간 내 환불하시기 바랍니다. 추가 환불에 대한 접수 없사오니 이용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8월 17일 이내 가능한 복사카드를 소진 바라오며, 복사카드를 공공도서관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하오니 참고바랍니다.

 

 

[무인카드 복합기 현재위치]

구분

수량

위치

비고

도서관

3

1층,2층,4층

-

진리관

1

2층 국민은행 ATM기 옆

-

자유관

1

1층 이라운지 내부

복사 및 프린터기능

성실관

2

2층, 3층 엘리베이터 앞

-

학생회관

1

1충 Smart Job Space 내

복사 및 프린터 기능

합계

8

-

 

 

             


15328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안산대학로 155 (일동) Tel. 031)400-7071~4 Fax. 031)400-70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