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카드 디지털복합기(복사프린터겸용) 위탁운영 업체 변경관련 복사카드 잔액환불 안내
2016-06-15조회 951
무인카드 디지털복합기(복사프린터겸용) 위탁운영 업체 변경관련 복사카드 잔액환불 안내
안녕하세요? 행정지원처 물품관리팀에서 알려드립니다.
무인카드 디지털복합기(복사프린터겸용)를 운영하던 업체(코보시스템)가 2016년 8월 17일(수) 운영을 종료합니다.
이에 구입하신 복사카드를 가능한 종료기간 내 사용하셔서 소진하시기 바라오며, 소진하지 못한 잔액을 환불하실 분은 아래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행정지원처 물품관리팀(031-400-6913)으로 연락바랍니다.
※ 복사카드 환불접수 장소
- 학생취업지원처 학생지원팀
- 행정지원처 물품관리팀 (☎031-400-6913)
※ 잔액 활불 시 진행사항 및 유의사항
- 환불하실 복사카드와 통장사본 및 성함, 연락처를 같이 제출하시면, 업체에서 남은 잔액을 확인 후 입금예정이라고 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 환불접수 최종기한은 8월 17일(수)까지로 반드시 기간 내 환불하시기 바랍니다. 추가 환불에 대한 접수 없사오니 이용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8월 17일 이내 가능한 복사카드를 소진 바라오며, 복사카드를 공공도서관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하오니 참고바랍니다.
[무인카드 복합기 현재위치]
구분 |
수량 |
위치 |
비고 |
도서관 |
3 |
1층,2층,4층 |
- |
진리관 |
1 |
2층 국민은행 ATM기 옆 |
- |
자유관 |
1 |
1층 이라운지 내부 |
복사 및 프린터기능 |
성실관 |
2 |
2층, 3층 엘리베이터 앞 |
- |
학생회관 |
1 |
1충 Smart Job Space 내 |
복사 및 프린터 기능 |
합계 |
8 |
- |
|